1. 불량건이라고 말씀하신 부분을 사진 촬영하셔서 메일로 보내주세요
2. 보내주신 사진과 촬영사진을 비교 후
판독 결과에 따라 처리 됩니다
불량건이 아니라고 판명된 경우 처리 되지 않아요.
3. 에매모호하거나 제품을 받아보고 비교해야 할 경우는
반품 접수를 해드립니다.
반품 접수후 다음날 기사님이 찾아가세요.
4. 기사님께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세요.
불량건이라 말씀하신 외 다른 부분에 흠집이 있거나 문제가 발행한 경우
불량건 처리 해드릴 수 없어요.
5. 불량건 판명이 난 후 교환 처리를 해드리거나
먼저 선 적립 처리 되세요.